소상공인들을 위한 급여업무파트너!

땡큐지 급여

여러가지 급여업무를 땡큐지 급여에 맡기고
사업에 좀 더 집중해보세요!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따라만 오세요!
신고할 수록 간편해지는 절차!

4번의 클릭으로 급여업무 끝!

시작하고

AI가 매달 사장님이 진행해야 할
급여업무를 보여줘요

확인하고

이번달 근무한 직원과 급여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신고하고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원천소득세, 지방소득세, 급여명세서신고 끝!

발송하고

직원들에게 알림톡으로
임금명세서가 발송됩니다

원천세 신고, 간이지급명세서 제출, 임금명세서 발송
언제 어떻게 해야할지 어려우시죠?

이번 달 업무를
한번에 끝낼 수 있게 도와드려요!

다양한 근로유형의 직원들을

간편하게 입력해 등록해보세요!

정규직, 일용직, 3.3% 직원들의 신고에 필요한 정보만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어요

한눈에 보이는 UI로 확인하세요!

지난 신고, 급여 기록들도

확인이 필요할 때 손쉽게 확인하세요

여기저기 흩어진 급여업무를 한 곳에서 해결!

땡큐지 급여가 모든 업무들을 챙겨드릴게요!

오직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급여 업무 플랫폼

쓰지 않는 복잡한 기능 대신, 소상공인이 꼭 필요한 기능들만 알차게 담았어요.

간단한 직원/급여관리

복잡하고 어려운 직원/급여 설정은 이제 그만!
이제 기본적인 정보로만 쉽게 관리하세요!

임금명세서 원클릭 발송

급여명세서 발급 의무화, 알고 계신가요?
땡큐지 급여는 변경된 근로기준법에
알림톡 임금명세서 기능을 제공합니다!

간편한 세무신고

직원 한 명만 채용해도 신경써야 할 세무신고들이 많아지죠?
땡큐지 급여에서 간편하게 신고를 진행해 보세요!

알림톡 세무신고 일정 안내

몸이 두개라도 모자란 사장님
세무신고 일정을 누락하지 않도록 알림을 통해 친절하게 안내드려요!

이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5인 미만 사업장 기준)

혹시 사장님, 5인 이상 사업장이신가요?

월 1만원으로 사용해보세요

처음 직원을 채용하는 사장님이라면?

전문적인 HR 프로그램을 쓰기에 부담이 되는 사장님이라면?

성공하는 사람들은 소상공인 사장님의 처음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