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들을 위한 급여업무파트너!

땡큐지 급여

여러가지 급여업무를 땡큐지 급여에 맡기고
사업에 좀 더 집중해보세요!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따라만 오세요!
신고할 수록 간편해지는 절차!

4번의 클릭으로 급여업무 끝!

시작하고

AI가 매달 사장님이 진행해야 할
급여업무를 보여줘요

확인하고

이번달 근무한 직원과 급여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신고하고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원천소득세, 지방소득세, 급여명세서신고 끝!

발송하고

직원들에게 알림톡으로
임금명세서가 발송됩니다

원천세 신고, 간이지급명세서 제출, 임금명세서 발송
언제 어떻게 해야할지 어려우시죠?

이번 달 업무를
한번에 끝낼 수 있게 도와드려요!

다양한 근로유형의 직원들을

간편하게 입력해 등록해보세요!

정규직, 일용직, 3.3% 직원들의 신고에 필요한 정보만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어요

한눈에 보이는 UI로 확인하세요!

지난 신고, 급여 기록들도

확인이 필요할 때 손쉽게 확인하세요

여기저기 흩어진 급여업무를 한 곳에서 해결!

땡큐지 급여가 모든 업무들을 챙겨드릴게요!

오직 소규모 사업자를 위한

급여 업무 플랫폼

쓰지 않는 복잡한 기능 대신, 소상공인이 꼭 필요한 기능들만 알차게 담았어요.

간단한 직원/급여관리

복잡하고 어려운 직원/급여 설정은 이제 그만!
이제 기본적인 정보로만 쉽게 관리하세요!

임금명세서 원클릭 발송

급여명세서 발급 의무화, 알고 계신가요?
땡큐지 급여는 변경된 근로기준법에
알림톡 임금명세서 기능을 제공합니다!

간편한 세무신고

직원 한 명만 채용해도 신경써야 할 세무신고들이 많아지죠?
땡큐지 급여에서 간편하게 신고를 진행해 보세요!

알림톡 세무신고 일정 안내

몸이 두개라도 모자란 사장님
세무신고 일정을 누락하지 않도록 알림을 통해 친절하게 안내드려요!

요금 안내

모든 요금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앱스토어

땡큐지 급여

소상공인들을 위한 급여 업무 파트너!

주요 기능

직원 등록/관리|급여정산|퇴직대장
4대보험 취득상실(예정)|간이지급명세서 제출

요금 안내

3명까지

무료

초과시 1인당

1,100

6명일시

5,500

(약 17% 할인)

이용안내

이외에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1644-3859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내려놓기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카드로 가능합니다.

환불 내려놓기

유료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유료 서비스 및 기타상품을 전혀 사용하지 아니 한 경우(삭제불가)에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 요청 가능합니다.

본사의 서비스의 문제로 환불이 진행 될 경우 해당 서비스 결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요청 가능합니다.

포인트로 구매한 서비스는 환불이 불가하며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환불에 소요되는 수수료는 귀책사유여부를 판단하여 각각 부담됩니다. (사용자의 귀책 사유일 경우 수수료 5% 공제 후 환불 / 본사의 귀책사유일 경우 환불)

회원 탈퇴 및 서비스 이용 종료 시 유료 서비스 발행권이 남았을 경우 데이터 이용권이 남아있을 때 소진하거나 환불 요청을 해야합니다.

포인트 이용 내려놓기

포인트로 결제 된 내역은 환불이 불가하며 서비스 이용 취소 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서비스 이용 내려놓기

땡큐지 급여 : 결제일 기준 익월 원천세 신고 및 수정 신고까지 가능 > 익월 서비스 결제가 안되었을 경우 급여대장 작성 불가

땡큐지 세무 : 부가세 신고가 완료 된 경우 환불 불가 > 부가세 신고 기간 내 수정신고는 가능 (무료)